2016년 1월 10일 일요일

중딩때 좋아하던년 고딩올라가자마자 먹은 썰

내가 고등학교 진급할때 그니깐 중3때지 
그때 같은 학교 다니던 애인데 진심 ㅈㄴ좋아하던 애가 있었거든?
근데 걔랑 나랑 같은 고가 됬어 그래서 나는 속으로 이야 개이득 이러고 있었단말이야
근데 이제 친했던사이니까 항상톡하고 뭐 이랬단 말이야 흠 썸타고 있었다 해야겠지? 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같은고 갔는데 우선 친구를 만들어야 되니깐 막 말걸고 이러다가 그 나랑 썸타는? 걔를봤는데
여자애들도 있었는데 남자애들이랑까지 웃으면서 친해질려하니깐 질투? 이런게 좀 났어
그래가지고 그날 밤에도 톡을했지 
근대 걔랑 나랑은 진심 개친해서 막 집도 자주 놀러오고 서스럼 없이 섹드립도 치고 막 이랬단 말이지
근데 내가 이제 고딩되고 얘도 이쁜편이라서 고백받겠구나... 싶었어 
근대 걔가 다른애랑 사귀면서 나막 에헤헤헤 솔로시키 이러는게 너무 싫은거야
그래서 입학하고 1주? 2주? 뒤에 내가 고백을 했고 받아줬어 그래서 사귀고 있단 말이지? 
근데 막 서로 잘모를때 사귀면 막 뭐라하냐... 그..풋풋함? 이라는게 있는데 
우리는 그런거도 없고 내숭도없고 그런거야 
그리고 이제 투투데이때 이제 챙겨주고 뭐하고 하다가 집가는 길에 장난을 계속 치다가 우연치 않게
내가 걔 가슴을 만졌다? 근데 걔는 그거를 인식을 못했나? 그냥 웃고 계속 장난친단말이지 
그리고 그떄 집가는길에 투투데이니깐 걔내집에서 놀려했어 
그래서 걔내집을 갔는데 뭐 티비보고 뭐 폰질하고 대화하고 이러고 막 뭐만들어먹고 이러다가 
뭐하다가 또이제 섹드립을했어 
근데 그때 걔내부모님이 시골로 내려가신거야 금토일갔다오실려고 갔는데 그때가 금욜이였단 말이지 
집에는 둘밖에없고 그래서 내가 ㅅㅂ과감하게
할래? 이랬어 그랬더니 걔가 뭘 ㅋㅋㅋㅋㅋㅋ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ㅅㅅ라고 했지 그랬더니 좀 당황하는 눈치더라?
그래서 내가 함 하자 이랬더니 걔가 그래 ㅋㅋㅋㅋ 이래서 키스를 먼저했다? 
근데 그때가 첫키스란 말이지 나는 근데 둘다 잘못하는데 진심 잘못해도
키스가 이렇게 기분좋은건지는 처음 알았어 ㅋㅋㅋㅋ 
그리고 뭐 옷을 벗고 뭐 하고 그러고 뭐 끝이지뭐 
그리고 300일되기 전에 헤어졌다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