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5일 월요일

대학 CC여친이랑 디비디방에서 ㅅㅅ한 썰

대학가서 얼마후에 cc가됬는데 여자애가 나좋다고 따라다니길래 그냥 한번만나줌

근데 뭔가 이여자애가 딱봐도 적극적인게 느껴질정도로 뭔가를원하더라고 

그래서 데이트를 몇번하더니 이여자애가 룸까페를 가자길래 내가 알겠다고 했지 

근데 갑자기 디비디방에는 침대도있다고하더라!! 

이러길래 내가그냥 찔러보는식으로 그럼 디비디방갈까??ㅎㅎ 이랬더니 

가자고 난리를 치길래 갔지 

다음날 학교끝나고 5시쯤?? 디비디방을갔어 

영화를고르고 첨에는 영화만봤지 

남녀둘이 누워서영화보다보면 뭐 그냥 뽀뽀하다 키스하고 ㅅㅅ하는거자나ㅋㅋㅋ

그래서 키스를하면서 점점벗기는데 얘가진짜 엉청나게 젖었더라고 

그거보고 더흥분해서 손으로 막해주는데 진짜 넘쳐흐를정도ㄷㄷ 

결국은 벗기고 바로 노콘돔으로 쑤셔박았지 

근데 얘가 첨이라고하는데 내가보기엔 아닌거같음 

아파하지도않고 존나잘느끼더라 

뒷치기할때 허리 굽히는거보고 눈치챔ㅋㅋ 

근데 나는뭐 그냥 속아넘어갔지 

근데 결국 한달도못가고 깨짐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