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8일 일요일

과외선생님 딸이랑 벗기게임 한 썰

때는 중2때 

엄마가 학원을하셨는데( 과목말하자면 수학)
다른곳으로 옮기기위해 상가를 내놓았었음

그리고 몇달뒤에 학원이 팔렸다고해야하나 암튼 상가가 나갔음 

내가 다니던 영어학원선생이 아파서 수술을 해야된다고해서 

알아보는중이었는데 
그 선생이 영어한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그학원으로 다닐려고결정함 근데 그곳이 내 옛날 초등학교주변이어서 멀어서 

같은아파트인 그선생 집에서 하기로함 

그리고 다니는데 

다니고 보니까 그선생한테 나하고 동갑인 애가있었는데 (얼굴도 예쁘고 해서 내가 관심있었음) 

같은학교이더라(당연한거지만) 편의상A로함

그 선생이 좀 개방적이어서 
내가 물가지로 갈때
빨래 널어논 곳에서 A의 ㅂㄹ ㅍㅌ도 보고 몰래 만져보기도했었음 


그후 한 8개월뒤에 

그선생이 약속이많아서 하루는 과외를 못했는데

나는 그 과외선생 집에 앉아있는데 이제야 전화가와서 오늘 못할거같다고함

우리집에 아무도없고 선생집에도 A밖에없어서 핑계에 그냥 A한테 다른과목 이런거 배운다고함
(A는 공부 잘했던걸로 기억남)
그래서 A집에서 있다가 역사과목 가지고 시비가 붙음 
나도 화가나서 횟김에 말했는데
벗기기게임하자고함 

그여자애 대충 좀 무서워하는거같더니 
내가 약올리고 하니까 분했는지 허락함

그래도 A는공부잘하니까 내가 조건을 하나걸음

공부문제는 절반 게임으로 절반 (보드게임)등

결국 이렇게하고 

옷은 이렇게됨
A=티 바지 ㅂㄹ ㅍㅌ
나=티 바지 양말 ㅍㅌ
(양말은 한개로 간주)
그리고 개도 양말 신고온다고 하길레 그럼 불공평하다고해서 그대로시작함
총 7판 
문제 -출제문제집 쪽수 써놓고 맞은갯수로함 돌림판 만들어서 함(둘다 맞은개수가 똑같을시 가위바위보)
보드
문제
보드 
문제
보드
보드

처음에는 수학 문제였는데 나는 4개맞고 A는 다맞음 어이없었음 

내가져서 양말하나벗고 

두번째는 보드게임인데 이것도 내가 지고있다가

A는 땅 12개이고 나는 서울 1개 콩코드 여객기 두개였음 아 이것도 졋네 하고있다가 

A가 서울걸려서 땅 팔고 나는 그돈으로 땅사고하니까 기적적으로 한판이김

그래서 A티하나벗음 

속옷봐서 알았지만 요즘애들 사이즈보다 좀더컸음

그리고 이번엔 내가 과목정해서 체육고르고 야구 규칙나오니까 나는 한개틀리고 A는 두개맞아서 내가이김

개 진짜 속옷밖에안입었는데 울랑말랑할듯했음

후 다빈X코드 로 보드게임정함 말하자면 공부는 썩 잘하지않았는데 운동 보드게임 이런건 잘했음내가

가볍게 이겨줬다 그애 ㅂㄹ 벗는데 꼴리더라

꼭지는 핑크색이던데 보자바자 바로섰다

후 다시 공부문제 개가 출제하고 과목은 생각이안난다 어짜피 이판 지기로함 그래서 나 바지벗고 

다음 보드게임은 원카드인데 내가 속임수? 밑장빼기라고해야되나 암튼 그걸해서 당연히 안걸렸고 

A는 져서 다벗음

A억울에하길레 내가 기회를줌 
대신 지면 너는 침대위에서 M자로 벌리고 내가 뭘하든 10분동안 가만히있기

원레같으면 안하는게맞음 하지만 개는 이성잃었고 

대신 공부문제로 시작하기로함 
A열심히하더만 공부는 내가져서 티벗고 

다음 보드게임인데 또원카드해서 A져서 다리벌리기함 

진짜 A울고 미안하다고 난리치는데 

나는 A알몸보니까 흥분되서 너 안하면 학교에 소문낸다고함 (개는 우등생 예쁘고 그런애로 되어있어서)

결국 울며 겨자먹기로 개는 하고

나는 A몸탐색함 

일단 눕히니까 당황해서 ㅇㄷ에서 본대로함

ㄱㅅ 만져보는데 푸딩 그런느낌나더러 꼭지 빨아보고 꼬집어보고 

ㅋㅅ하고 

ㅂㅈ 빨아보고 손가락넣어보고 하는데 개 신음내고 난리남

A몸에다가 딸기잼도 발라서 빨아먹어봄 

개보고 내 ㅈㅈ 빨라고 해라했는데 안한다고 울고 제발 그만하라고함 

다시 협박하니까 빨더라 그래서 한번 입싸하고 

이제 뒷ㅊ 자세로 한다음에 ㅎㅈ에 손가락넣고 빨고 하니까 10분다됨 

그리고 개한테 만원주고 맛있는거 먹으라고줌

집가서 그냥 평소대로 살다가 

몇달뒤에 과외끊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