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7일 목요일

초딩동창녀 ㅅㅍ만든 썰

나는 25세 남자야 자랑은 아니지만 열시미 일해서 돈도좀 있음... 

23살때 페북으로 초딩친구를 찾게됨

페메 보냈더니 연락이돼서 번호받고 카톡 프사봤더니 초딩 동창녀가 이뻐졌더라고

솔까 어렷을때 얼굴이랑 매치가안됨 

어찌됫건 집앞에서 보자고하는데 맥주먹고싶다고 맥주먹으러가자는거임 ㅋㅋ

이게웬떡 나는 바로준비하고 나의 차로 감 내차는 수입차임

딱만나니까 걍 김치스타일이였

음 와 이거너차야? 우와~~ 그냥 김치임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싫어함 속물같음 

근데 어쩌겟냐~ 나도 남자인대 ㅋㅋ맥주먹으러갓는데 

남자친구가 잇다는거임ㅋㅋㅋ 개ㅡ.ㅡㅅㅂ

근데 술들어가니 갑자기 남친이 ㅅㅅ를 못한다고 속궁합 안맞는다고 직설적으로 이야기함 

나는 뭐지? 왜 나한테 이딴말을하나? 생각하다

받아쳐줌 ㅈㄴ 굶엇겟내너ㅋㅋㅋ장난으로 

근데 진짜 힘들다고 막 그러는거임 진심으로 뭔가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를..ㅎㅎㅎ 기분이 묘해짐 

서로 ㅅㅅ얘기 를하는데 풀발 !ㅋㅋㅋㅋ나도좀 취기도오르고

담배하나피고 들어와서 친구옆으로앉음ㅋㅋ

아~~~ 취한다 이제 집갈까? 귀에대고 속삭임

근데 반응함 ㅋㅋㅋ 이상하다고 옆에있는데 풀발상태인대

허벅지에 손이들옴 진짜터질듯 풀발. .

한번팅김 어딜만지냐고ㅋㅋ

근데 야!친구끼리어떠냐는거임 ㄲㅊ만져보자고 급흥분해서 걍 가만히있는데 

내가 ㄲㅊ가 작은편이아님 두껍두껍함 

야..너 왜케 커?

응?

ㅋㅋ쪼물딱하는데 내가 나가자 이랫음 따라나오데?

차에탓음 타서 폭풍 ㅋㅅ를함 근데 둘다흥분상태 

내가 갈까?이러니까 

응 ㅎㅎ하길래 바로 ~~우리집으로 데려감 

우리집 엘베에서 올라가는동안 엉덩이에 내 ㄲㅊ 계속 비빔 

손으로 막고ㅋㅋㅋ 기여워서 

집에와서 폭풍 ㅇㅁ해줌 진짜뿅감 ㅎ.ㅎ

내가 서있고 무릎꿇고 ㅅㄲㅅ 받는거좋아함 

해달라니까 잘해주더라고...폭풍 ㅅㅅ하고 

집보내고 아직도 일주일에 2번정도 만남 

신기한건 나도여친잇고 개도 남친있음..

근데 ㅅㅅ할땐 넘좋음 얼마전엔 기구들 왕창삼

우리는 ㅅㅍ관계임

서로 연인들이 있엇고 우린 같은 동네 같은동에 살았기 때문에ㅋㅋㅋ걸릴 위험조차 없엇다 

왜나면 우리아파트는 엘베도 똑같고 집도 비슷한구조기때문엨ㅋㅋㅋ

밤9시쯤 퇴근을하고 집에가던도중 카톡이왔음ㅋㅋ

어디?

퇴근중

보자

ㅇㅇ집앞에서봐 

만나서 차타서 이런저런이야기를 하다ㅋㅋㅋ

내가 야 기구써봤어? 물어봤는데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아니 써보고싶다드라 그래서 ㄱㅇㄷ 이구나 하고 

슬슬..할것도없는데 구경이나가자함ㅋㅋ

동네돌다가 성인용품점 잇길래과감하게들어감ㄱㅋ

사실 나는 젤정도만 써봣어서..갔는데

아저씨가 두분이서쓰실거 ㅊㅊ해준다하는거임 

여자애는 쑥쓰러워서못보고 나는 신기해서

보여주세요!! ㅋㅋ봤다 처음 이시면 바이브레터 

추천해주드라 ..ㅋㄱㄱ신기했다 8만원?달래드라ㅜㅜ

시원하게 구매하고 젤 서비스로바닷다 

나와서 이거 쓰러가쟠ㅋㅋㅋ 여자애한테 말햇다

ㅋㅋ응~~~ 나는바로 ㅁㅌ로 갔다~ 우리사이는 뭐ㅁㅌ 가자고

말하기어려운 관계는아니였응게..

들어가서 샤워를 하고 나와서 슬슬 ㅇㅁ로 시동을 걸었다

ㅂㅃ들어가면서 스위치 on ㅋㅋ 클리에 살며시 얹었다 

반응은..정말 ㅋㅋㅋㅋ상상 그이상 이드라 물이 홍수가 난줄.

ㅋㅋㅋㅋㅋ 여자애는 느낌이 이상하다며 ㅋㅋㅆ꺼같다고

폭풍신음 나는 강도 업ㅋㅋㅋㅋㅋ 결국 분수쇼~~~~~예 ~~~~ 솔직히 내가 뭔가 해낸기분이였다 

바로 삽입 ~~~ 찝찝하긴햇지만ㅋㅋㅋ여자 흥분상태는 최고조였다 ㅋㅋ 기구에 맛이들린거다 

내차에 트렁크박스밑에는 지금 4가지 기구가있다현재 ㅋㅋ

아직도 잘만나는중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