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일 화요일

체육시간에 변태남에게 ㄱㄱ당한 썰

내가 고1때 있었던 일인데
우리반에 변태남자 얘가 있었거든.

근데 걔가 변태임에도 존잘인거야

체육시간이었는데 나랑 변태놈이 체육복을 안가져왔거든.

그래서 반에 있을 수 밖에ㅠㅠ

그런데 선생님이랑 얘들이 다 나가고
한 2~3분 뒤에 변태놈이 나보고 따라와보래

그래서 내가 따라갔거든...
근데 걔가 학교 강당으로가는 거임.
내가 왜 강당으로 왔냐고 물었더니

걔가 아무 말 없더라...
내가 빡쳐서 머리 한 대 쳤거든
근데 걔가 갑자기 옷 벗으래

내가 왜? 이러니까 걔가 지 쳤으니까
벗으라는 거야
그래서 내가 나 벗으면 뭐?이러니까

걔가 ㅅㅅ하게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싫다고 그랬는데 
걔가 날안고 체육물품실로 데려가더라고

내가 놀라서 아무말도 안나와
근데 걔가 지 바지지퍼내리고 
속옷까지 남겨두고 다 벗으래

내가 그냥 일단 벗어줬지
근데 걔가 갑자기 내 속옷을 벗기더라
나는 흥분돼서 걔 옷을 벗겨줬짘ㅋ

걔가 갑자기 아주 쑤셔넣더라

내가 계속 흣으응...으 이러는데도
막 넣더라고 근더 걔가 크긴 크더라...

걔가 내 ㄱㅅ 막 주물르더니 
야,너 C컵 83호맞지 이러는거야

맞긴 맞으니까 으..응 이랬지
걔가 갑자기 내 ㅂㅈ를 향해 손가락
쑤셔 넣더라 ㄷㄷ

내가 꺄악! 소리지르니까 걔가
급키스 하더라

그렇게 1시간 정도 하다가

개가 쌤 오시겠다 하면서

나한테 브라랑 팬티 입혀주고 가더라...
걔가 그리고 즐거윘데... 뭐래

지금 생각해도 어이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